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PR

골든센츄리의 주요일정, 보도기사 및 소식

NOTICE

대표이사 신년사

작성자 : 운영진
작성일 : 2021-12-30 11:38:44
조회수 : 261

첨부파일(1)

주승화회장님신년사 사진.png

 

 

안녕하십니까!

골든센츄리 대표이사 주승화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1년이 지나고 어느덧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여러분 가정에 행운과 무한한 발전이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를 뒤돌아보면 참으로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습니다. 계속되는 코로나 변이바이러스의 등장으로 세계경제의 불확실성이 증폭됐고, 실물경제의 위축과 세계 공급망 차질로 경제성장률 저하 및 인플레이션 문제까지 발발하며 모두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당사는 다년간 신속 정확하게 고객 맞춤형 제품을 공급해온 덕분에 거래처의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한 외형성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더불어 중국의 적극적인 농업현대화 정책으로 트랙터 수요가 증가하여 신규 사업인 트랙터 완성차 사업도 그 수혜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에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양주 신공장 증설을 추진중이며, 이를 통해 생산능력을 향상시켜 매출을 가속화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개척하였습니다.


이번 2022년도는 양주 신공장 착공과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 도모를 통해 글로벌 농업현대화 선도기업으로서의 도약을 위한 위상 정립의 시기로 삼고자 합니다.


올 한 해에도 골든센츄리에 아낌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한 해 보내셨지만 임인년 새해에는 힘찬 호랑이의 기운으로 이겨내시어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